partner news

[위드컬처/드롭탑] 카페 드롭탑, 여름 신메뉴 출시

2016-05-27

 

(사진제공: 드롭탑)

 


커피 전문점 카페드롭탑이 여름을 맞이해 시크릿 아이스탑 빙수 5종과 벤티 사이즈 에이드 3종을 출시했다

 

카페드롭탑의 여름 시즌 메뉴는 새롭게 리뉴얼한 시크릿 아이스탑 빙수 5종과 기존 에이드 사이즈보다 더 커진 벤티 사이즈의 과일 에이드 소다펀치(soda punch) 3종이다.


드롭탑의 시크릿 아이스탑은, 우유 빙수 속에 숨겨진 토핑을 찾는 즐거움이 있는 빙수로, 기존 시크릿 아이스탑을 리뉴얼해 출시하였다.

우유 빙수와 함께 기호에 맞게 시럽과 연유를 넣어 먹을 수 있어 입맛에 따라 D.I.Y(Do it yourself)하여 취향에 따라 음식을 즐기는 소비자 트랜드를 반영한 것이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전에 출시하였던 단팥(밀크), 망고, 블루베리에 이어 오자몽, 초코 바나나 빙수를 새롭게 출시하여 다양한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사진출처 : 드롭탑)

 

 

리뉴얼된 시크릿 아이스탑 빙수와 함께 출시한 신제품 소다 펀치(soda punch)는 벤티 사이즈의 에이드로 총 600ml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사이즈로 승부수를 띄웠다. 신선,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달콤 상큼한 톡톡튀는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러드 오렌지, 무알콜 레드와인이 진하게 느껴지는 샹그리아 총 세가지 맛으로 5,800원에 벤티사이즈 에이드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에이드보다 큰 사이즈에 가격을 낮추어 여름 카페 메뉴 경쟁 속 경쟁력을 갖추었다.

 

카페 홍탁성 대표는 이번 여름 카페 메뉴 트렌드는 과일과 사이즈이다. 에이드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양을 즐길 수 있도록 벤티사이즈 에이드로 승부수를 띄웠고, 우유 빙수로 인기 몰이를 했던 시크릿 아이스탑 빙수는 오자몽과 초코 바나나를 추가로 출시하여, 과일 빙수를 찾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라고 말하며 이번 신제품 출시의 이유를 밝혔다.

 

 

카페 드롭탑의 신제품은 오늘 27일부터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