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ner news

[위드컬처/드롭탑] 카페드롭탑, 버스킹 문화마케팅 진행

2016-05-31

 

 

(사진제공: 드롭탑)

커피 전문점 카페드롭탑이 30일 드롭탑 명동점에서 신인 자매듀오 와블과 함께하는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카페드롭탑은 일주일 중 직장인들이 가장 피로감을 크게 느낀다는 월요일 점심시간에 본 공연을 기획하여, 드롭탑이 추구하는 최상의 시간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했다. 또한, 공연과 함께 깜짝 이벤트로 드롭탑 시그니처 텀블러를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 신인 자매 듀오 와블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또 오해영 OST사르르와 대표곡인 연애하고싶다등 총 5곡의 달콤한 노래들로 점심시간 드롭탑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미로운 선율을 선사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드롭탑)

 

카페 드롭탑은 작년부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하스스톤프로모션과 인터넷 시인으로 유명한 하상욱시인과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등 다양한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문화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번 행사 또한 드롭탑만의 특성이 반영된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드롭탑의 감성을 전하고, 고객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만들어 내기위한 취지에서 진행되었다.

 

행사를 진행한 카페드롭탑 강봉주 마케팅 파트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카페 드롭탑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점심시간을 활용해 카페 드롭탑을 찾은 손님들에게 최상의 시간을 선사하고 고객들과의 감성적 교감을 이루고자 하는 목적에서 기획하였다.”앞으로도 카페 드롭탑은 다양한 업종, 다양한 분야와의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드롭탑만의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다라고 밝히며 문화마케팅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드롭탑은 최근 벤티 사이즈 에이드 3종과 빙수 5종을 출시하며 여름 메뉴 경쟁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와블과 함께한 문화마케팅 버스킹 행사는 드롭탑 SNS와 와블 공식 SNS에서 현장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목록